본문 바로가기

in My Story

월 데이터 사용량 10G 돌파~

제 휴대폰은 HTC Sensation으로, 갤럭시S2가 듀얼코어 열풍을 몰고 올 때 같이 HTC 라인업의 듀얼코어로 나온 휴대폰입니다.

제가 그 땐 정말 멋모르고 사서, 진짜 비싸게 샀지만, 가격 대비 성능은 절대 후회하지 않을 폰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네요. ^^

특히 전 완전 센스(Sense) UI의 노예가 된 느낌이라, 더 이상 Sense가 없으면 휴대폰을 잘 사용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휴대폰을 산다면 반드시 HTC 것을 사겠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벌써 그게 6개월 전인데, 6개월 만에 드디어! 월 10G 사용량 돌파 했습니다. ㅜ_ㅜ

 

 

한 달에 17G 쓰시는 분도 봤는데 그렇게까진 못하겠고, 10G 정도가 한계인 것 같습니다.

매달 7G 정도 쓰는데 이번엔 좀 독특하네요.

어쨌든 제가 10G 넘어본 게 처음이라 글로 남깁니다. (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