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y Story

[구매] 2011.06.17

 

간만에 구매를 좀 했다. 사실 내가 약간 쇼핑 중독이라고 해야 할까, 그런 끼가 있어서 자제가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구매하면 매우 기쁘다. 물론 자제가 되므로 중독까진 아니고, 약간 그렇다는 것. 혼자 쓸쓸히 집에 오면 무엇인가가 나를 반기는 게 있으면 좋기 때문.. 기대를 품고 집에 가는 것도 즐겁다. 아래는 구매한 목록을 글로 정리한 것이다.

[도서] 오오카미 씨와 세탁 중인 선녀의 날개 옷 (시리즈 7권)
[도서] 전파녀와 청춘남 4권
[도서] 하느님의 메모장 6권
[도서] 마요치키! 2권
[도서] 럭키찬스 7권
[도서] 한정판 헤키요 학생회의 전집 + 학생회의 수제
[도서] 키스시스 5권
[도서] 도쿄황제☆호죠 렌카 1권
[도서] 학원묵시록 하이스쿨 오브 더 데드 6권
[음반] Transformer 3 : Dark Of The Moon (OST)
[음반] Rhapsody Of Fire – From Chaos To Eternity 그냥 통상판으로 구매했다.

대략 이 정도 구매한 듯 한데, 어림 잡아 8만원 정도 든 것 같다. 도서야 항상 사는 대로 샀는데 한정판 헤키요 학생회의 전집 세트가 2만원이나 하는 바람에 조금 크게 깨졌고, 나머지는 해피머니나 문화상품권으로 때운 감이 있어서 실 지출 금액은 4만 7천원 정도.

최근에 구매하고 싶은 것들 중 하나는 MicroSDHC 32G Class 10. 현재 HTC 센세이션 이벤트로 MicroSDHC 16G Class 4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고, 실제로 그것을 수령했으나.. 원체 동영상을 많이 보는 성격에 16G는 약간 부족한 감이 있다. 덕택에 아직도 iPod 3rd 32G를 판매하지 못하고 MP3 대용으로 갖고 다니는 중.. 찾아 보니까 MSDHC32GClass10은 7만원 정도 한다. 학생 수준에 적은 금액은 아니어서 아직도 구매 보류 상태.

비록 값이 많이 내려가긴 했는데.. 7만원이 누구 집 이름도 아니고 신사임당 한 장에 세종대왕 두 장임을 감안하면 조~금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이다. 그 놈의 노래가 10G를 먹는 바람에 ㅜ_ㅜ 아이고~ 어쨌든 구매는 만화뱅크, 알라딘, YES24에서 해서.. 택배가 3번 온다!! 너무 기뻐! 이 글을 쓴 날짜는 6월 17일 이지만 랩소디 오브 파이어의 신보가 23일인 오늘 왔기 때문에 게시는 오늘. 드디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