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ecurity/Opera Browser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는 아이큐 좀 낮아…오페라 사용자가 탁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는 아이큐 좀 낮아…오페라 사용자가 탁월

 

웹 서핑 하다가 재밌는 기사를 봤습니다. 기사의 내용인 즉,

설문조사를 해 보니,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는 IQ가 좀 낮은 편이고,

오페라 사용자가 가장 높은 IQ를 받았다, 뭐 그런 식의 기사인데,

오페라 브라우저 사용자로써 기분은 좋습니다만, 이거 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인 거 아시죠? ^^ㅋㅋ

오히려 거꾸로 말하면 그만큼 익스는 많은 사람들이 쓰고

오페라는 아는 사람만 쓴다는 이야기이니 더 씁쓸한 소리이기도 합니다.

다소 엉뚱한 실험이기는 하지만, 오페라 브라우저 사용자로써, 나쁜 기분은 아니네요.

아무튼 간만에 재밌는 기사를 봤네요. ㅎㅎㅎ

 

이 연구 결과에 대해 앱티퀀트는 "개인의 지적 능력과 사용하는 웹브라우저 사이에 상당한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다.

새로운 변화나 업그레이드에 얼마나 적극적으로 수용하는지는 아이큐 및 지적 능력에도 기인한다는 것이다.

지적 능력이 높을수록 변화에 적극적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