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he Betrayed

 

 

암흑 속의 사막 안에서,

건이 교차하는 소리를 그는 들었다.

그의 심장 소리는 준비했지

이윽고 불꽃이 하늘에서 요동칠 때

그는 마치 얼음처럼 굳어버렸어

총알이 그의 친구를 뚫었을 때

그리고 그는 어떻게 할지 몰라

이윽고 부숴져 버렸지

 

 

그는 그의 무기를 그의 곁에 두었어

장전을 하고 쏠 때 그는 작별인사를 했어

멈춰선 적은 선을 교차했어

장전을 하고 쏠 때 그는 작별인사를 했어

멈춰선 적은 만감이 교차했어.

 

달콤하면서도 토할 것 같이

그녀의 손은 그녀의 몸을 교차했지

그녀는 광란 속에서 깨어났어

이윽고 그녀의 눈에 불꽃이 요동칠 때

그녀는 마치 얼음처럼 굳어버렸어.

그녀는 그녀의 친구를 곁에 두려고 했을 때..

그녀는 망가져 버렸어.

 

그녀는 그녀의 무기를 장전하고 곁에 두었어

장전을 하고 그녀는 작별인사를 했지

그녀는 그녀의 무기를 곁에 두었어

장전을 하고 그녀는 작별인사를 했지

 

그의 싸움은 그가 선택한거야

그의 싸움에선 항상 그가 패배했어

그의 적은 먼 곳에 있지 않았다.

모든 약속들을 어겼던 그녀는

거짓말을 밥먹듯이 한 그녀는

이제 그녀의 적은 먼 곳에 있지 않았다.

 

그녀와 그가 만감이 교차할 때

그녀와 그는 작별인사를 했고

모든 전투에서 패배한 그와

모든 약속을 어겼던 그녀는

더 이상 부숴질 게 없었고

그녀와 그의 적은

먼 곳에 있지 않았다.

 

만감이 교차할 때

그녀와 그는 모든 것을 후회했지만

결코 그것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모든 전투에서 패배한 그와

모든 약속을 어겼던 그녀는

더 이상 부숴질 게 없었고

그녀와 그의 적은

먼 곳에 있지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