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inKin Park 2011 내한공연 공식 홈페이지에 일정 수록!

현재 예매는 되어 있고 국내에도 16일 즈음해서 알려졌으나, 린킨 파크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해당 내용이 없었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아시아 투어로써 일본보다 먼저 온다는 점에 의의가 있..을까요? ( -_-); 어쨌든, 글이 하나 올라 왔습니다.

 

 

읽어 보면 '한국의 서울에서 하는 공연의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표를 구매하려면 여기를 누르라' 라는 정도의 내용입니다. 실제 일정에도 다음과 같이 일본 전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링크는 이곳을 눌러 보세요.

 

 

위에서부터 두번째에 '서울, 한국'으로 적혀져 있지요오~~ 근데 공연 시작이 8시부터 라면서 왜 얘들은 7시부터라고 적어 놓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기쁩니다. ㅠ.ㅠ 이곳의 링크는 이곳을 누르세요. 위의 맨 위 사진에 대한 덧글 중 팬이 남긴 덧글이 하나 있는데요. (아래)

 

 

ㅋㅋㅋㅋ 제발 홍콩 좀 와 달랍니다. 홍콩이 작은 곳도 아니고, 우리나라나 걱정했어야지, 너희 나라 안 가겠냐~? ㅎㅎㅎㅎㅎ

내한 확정된 자(나라)의 환희..ㅎㅎㅎㅎ 이해 못하는 건 아닙니다. 저 기분..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