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내 최근 음악 중 가장 많이 들은 노래는?

두근두근두근..

의외의 결과입니다.

 

드래곤포스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총 재생수 73! 1~3위는 모두 드래곤포스군요. ^^ 4위가 랩소디의 크리스탈 문라이트! 이야 이거 너무 좋죠. 린킨파크는 5위로, 린킨파크 언더그라운드 노래인 어크로스 더 라인이 5위를 했습니다. 짧아서 좀 불만인데 그래도 참 괜찮은 노래. 위딘 템테이션은 최초 8위의 메모리즈가 했군요. 서정적인 느낌이 참 마음에 드는 노래입니다. 로스트프로펫츠도 9위로, 제가 좋아하는 그룹 전부 다가 10위 안에 들었네요. 다행인지 아닌지. 바로 어제 나온 린킨파크의 신곡 더 카탈리스트는.. 두구두구.. 나온지 하루 만에 33위로, 하루만에 34번을 들었군요 -0-ㅋ

그럼 총 50위 순위에서 어떤 그룹이 제일 많을까요.

드래곤포스 – 총 13곡
랩소디 오브 파이어 – 총 8곡
린킨파크 – 총 12곡
로스트프로펫츠 – 총 7곡
위딘 템테이션 – 총 4곡
데드 바이 선라이즈 – 총 4곡

이 정도군요. 아무래도 드래곤포스의 멜로디가 매번 너무 좋기도 하구요. 랩소디는 최근 신보의 영향이 큽니다. 린킨파크는 순위권은 적어도 총 12곡이네요. 로스트프로펫츠도 신보의 영향이 큽니다. ^^ 위딘 템테이션은 원래부터 조금씩만 들어서 그렇네요. 데드 바이 선라이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냥 뻘글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