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y Story/British Drama and TV

[DVD] 닥터 후 시즌3 마니아용 한정판 구입!

 

 

현재 영드갤을 중심으로 닥터 후 시즌3 마니아용 한정판 제작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1,000개 한정으로 제작된다고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구매자가 없어서 현재 프로젝트는 좌절 일보 직전.. 예약기간을 7월 3일까지로 늘리기는 하였다만, 국내 영드가 지금껏 토렌트를 이용한 엄연한 불법판으로 감상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며, 현재 한국의 인식이 '정품'에 대한 것에는 매우 흐릿함을 감안하면 상당히 암울하지 않나 싶다.

주도자는 현재 똥줄이 타고 있고 실제로 구매 시작한 팬들도 똥줄이 타고 있다는 듯. 현재 카페도 개설되어 있다. 나도 닥터 후 및 영국드라마 팬으로써 닥터 후 시즌3 구매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영국 드라마 팬이 있다면 꼭 한번 고민 해보도록 하자! 진정한 팬은 정당하게 돈을 지불하고 나서라는 것을 잊지 말자. 물론 지불 안 해도 팬은 팬이지만, 언제까지나 뒷밥 먹으면서 '나는 팬이야'라고 주장할 수도 없는 노릇 아닌가?

구매 링크 : KBS 미디어에서 주관한다. 현재 10% 할인하여 65,340원으로 무료배송이다.

관련 주관 카페 : 영드갤 보다는 타디스 크루나, 운영자 Woose가 개설한 전용 카페가 더 정보를 취득하기 쉽다.

이번 더빙은 지난 시즌1, 시즌2 보다는 KBS에서 제대로 눈 맞아서 빵빵한 스펙으로 나온다. 더빙 포함이라든가, 전용 넘버라든가.. 꼭 한번 고려해 볼 것! 자세한 스펙은 카페를 참고하라.